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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August 8, 2012

the history of 한강 Han(Seoul) river 漢江

한강 Han(Seoul) river 漢江

朝鮮末には、フランスとアメリカが漢江(ハンガン)と江華島(カンファド)に侵入し、開港をした後、蒸気船が漢江(ハンガン)で運航している。1900年には韓国最初の近代式チョルギョイン漢江鉄橋が完成され、1916年には初の歩道橋が仮説された。1912年、1920年、1925年には大規模な洪水が出ましたが、特に1925年のウルチュクニョン大洪水により漢江流域が水没するなどの大きな被害を受けた。
光復後、韓国戦争時、漢江鉄橋と歩道橋が破壊され、その後、再び再建された。、1970年には、蚕室(チャムシル)地域の荷重もの陸地にする工事が開始され、陸と接続され、蚕室(チャムシル)地域が開発された。[6]が過程でナムリュハドン流れを壊しながらハジョクホの湖水が生じている。[7]
近代化、工業化で、当時漢江の水質は深刻に悪化した。これ漢江総合開発事業で公園を造成し、オリンピック大路が作成され、水質を改善させた。その後水位を維持するための水中見せジャムシルボとシンゴクボが建設された。[8]

조선 말에는 프랑스와 미국이 한강과 강화도에 침입했고, 개항을 한 후에는 증기선이 한강에서 운항하기도 하였다. 1900년에는 한국 최초의 근대식 철교인 한강철교가 완공되었고, 1916년에는 최초의 인도교가 가설되었다. 1912년, 1920년, 1925년에는 큰 홍수가 났었는데, 특히 1925년의 을축년 대홍수로 인해 한강 유역이 수몰되는 등의 큰 피해를 입었다.
광복 후에는 한국 전쟁 때 한강철교와 인도교가 파괴되었고, 이후 다시 재건되었다. 1970년에는 잠실지역의 하중도를 육지로 만드는 공사가 시작되어 육지와 연결됐고, 잠실지역이 개발되었다.[6] 이 과정에서 남류하던 흐름을 끊으면서 하적호인 석촌호수가 생겨났다.[7]
근대화, 산업화로 당시 한강의 수질은 심각하게 악화되었다. 이에 한강종합개발사업을 통해 공원을 조성하고 올림픽대로가 만들어지고 수질을 개선시켰다. 이후 수위 유지를 위한 수중보인 잠실보와 신곡보가 건설되었다.[8]


Syngman Rhee and his wife posing with Army Corps of Engineers personnel in 1950 at the Han River Brid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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